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삼겹살 '하남돼지집 방이1호점' 올림픽공원 맛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삼겹살 '하남돼지집 방이1호점' 올림픽공원 맛집

낭만^^ 2017. 6. 24. 22:06


어제 하남돼지집으로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퇴근하고 맛있는 고기와 한 잔 하러 왔지요

다른 지점으로 몇번 갔었는데

좋은 기억이 있어 여기도 방이동에서도

먹으러 왔습니다^^



저희는 모둠한판을 시켰습니다

먹어보고 추가하면 되니까요 ㅎㅎ

초벌로 참숯으로 구워주기때문에

추가주문하실 때는 조금 시간을 여유있게

가지고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고기가 끊기는 것 만큼 아쉬운 것도 없잖아요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나와요

명이나물에 돼지고기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 김치도 곧 불판으로 가겠지요 ㅎㅎ



모둠이 나왔습니다

삼겹살, 목살, 갈비살입니다



초벌해서 나와서 불판에서는

금방익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로 도시락 김치볶음밥을

시켰어요~

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계란도 이쁘게 올라가 있구요



하남돼지집이 좋은 점이

이렇게 직접 다 구워주신답니다 ^^

한 잔 하러 고기집갈때

직접 굽게 되면 뭔가

대화의 흐름도 끊기고 귀찮을 때도 있는데요

이렇게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대화하면서 한 잔하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김치에 마늘까지 세팅해주세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또 먹고 싶어지는....ㅎㅋ



마늘이랑도 먹고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시키고

술이랑 먹으려다 보니

아무래도 국물생각이 나서

된장찌개랑 계란찜을 시켰어요



오 계란찜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활화산계란찜인데

또 겉은 부드럽고 ㅎㅎ

가운데로 김이 삭~나오고 있어요





저녁 5시부터 밤 12시까지고 

연중무휴니 저녁시간부터 밤까지

편하게 가시면 될거 같네요


방이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올림픽공원 남2문에서

길건너면 거의 바로 있어서

소풍나왔다가 저녁으로 먹어도 좋을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