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맥주 맛있는 집 '크래프트 한스' 수제맥주가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맥주 맛있는 집 '크래프트 한스' 수제맥주가 맛있어요~

낭만^^ 2017. 6. 25. 22:15


신천에 놀러갔다가 

크래프트한스에서 맥주 한 잔 하고 왔습니다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이죠~



대표적인 바이젠, 필스너를 시작으로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안주도 피자, 치킨도 있고

다양한 안주가 있습니다


저녁을 안먹고 갔기 때문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로 주문했어요~



샘플러 맥주를 우선 시켰구요

네가지 맥주를 조금씩 마셔볼 수 있어요

필스너, 다크에일, 바이젠, IPA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안주로 프레즐이 나오구요



위의 네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샘플러가 나왔습니다

작은 잔이라 원샷으로

쭈욱쭈욱 마셨어요 ㅎㅎ



피클도 직접 담그시나봐요

맛있더라구요



시카고피자가 나왔습니다

오~비쥬얼 최고

치즈도 정말 많구요



치즈가 너무 많아서

곤란할정도로 치즈가 많았어요

맛은 말할 필요도 없죠

치맥 다음으로 피맥이 맛이 좋은 ㅎㅎ



맥주는 바이젠, 골든에일, 필스너

이렇게 세가지를 추가로 마셨습니다

저는 바이젠이랑 필스너가 제일

무난하면서도 맛이 좋더라구요

맥주가 향도 좋구요

피자만 아니었으면 엄청 마셨을거에요 ㅋ



저희는 조금 일찍가서 야구를 TV로 봤는데

나올때 쯤 잠실에서 야구가 끝날 때 쯤이라

손님들이 조금씩 많이 오더라구요

야구를 좋아하다보니 잠실에서 야구보고

신천에서 한 잔 하는 건 당연한 것같아요 ㅋㅋ

맛있는 안주랑 맥주 한 잔 하기에

추천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