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동구청 맛집 '이번지 깡통집' 에서 삼겹살 먹었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동구청 맛집 '이번지 깡통집' 에서 삼겹살 먹었네요

낭만^^ 2017. 7. 8. 20:12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래도 오늘은 비가 안오고 있네요

강동구청역에 있는 이번지 깡통집에서

삼겹살을 먹었어요

다른 동네에서 가봤는데

강동구청에도 있었네요^^



실내가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단체손님 예약도 있더라구요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칼집삼겹살을 시켰어요



기본찬이 나왔구요

아래보시면 소스가 세종류나 나와요

매콤, 달콤, 새콤

이렇게 다른 맛의 소스가 나옵니다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 불판이 나왔구요

콩나물이랑 김치가 올라와있어요

특히 김치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묵은지가 적당히 익어서

구워먹었을때 정말 맛있었어요



왼쪽에 보시면

계란 크러스트가 이렇게 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주시고

추가하실 땐 메뉴에 있는 것처럼

돈을 내셔야합니다 



그리고 이 고기가

이번지 깡통집의 특징인데요

소고기 샤브샤브 1인분이 나옵니다

고기 시키면 그냥 나오는 서비스에요



이렇게 샤브샤브 국물이 나오구요

굉장히 맛있어요

야채랑 고기랑 육수가 나와서

정말 맛있습니다

소주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맥주를 마셨습니다

더워서 맥주를 선택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콩나물이랑 김치도 맛있구요

계란도 맛있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고기먹은 후에 볶음밥은 최고의 마무리

꼭 드세요 고기 드신 후에



삼겹살을 시키면 샤브샤브가 나오는

고기집 이번지 깡통집

그냥 식사로도 좋고 술 한 잔 하기도 

좋을거 같습니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48길 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