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 표선 해비치해변 근처 카페 달보드레^^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 표선 해비치해변 근처 카페 달보드레^^

낭만^^ 2016. 5. 2. 16:08

제주여행 포스팅도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네요~~

오늘은 해비치해변으로
유명한 표선 해변의
카페 달보드레 입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카페를
정말 많이 다녔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맥주랑 케잌도 팔고 있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지는 않은거 같아요~
깨끗 깔끔~~


이 항아리에
물이 들어 있어요~
특이하죠~~~~??^^

넓은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늗 또 해변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한참 걷다가 쉬는거라
달달한 카페모카로 주문
ㅎㅎ
맛있었어요~~!!!

제주여행 포스팅도
1~2개만 더 올리면
끝날듯 하네요~
블로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행사진들 정리도 하게 되고
한번 더 기억을 더듬으며 회상하게 되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