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해물라면이 맛있는 제주 구좌읍 맛집 해맞이쉼터^^ 본문

이것저것/여행

해물라면이 맛있는 제주 구좌읍 맛집 해맞이쉼터^^

낭만^^ 2016. 5. 1. 23:39

서귀포시에서만
놀다가
마지막날에
공항에서 가까운
구좌읍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계룡동 이라는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면 되는데요~
밭에 이렇게
당근이랑 무가
같이 심어져 있네요 ㅎ

당근을 수확하고 계신
농민분들~
구좌읍이 당근이 유명해요~~


걷다가 발견한
올레길 표시~
작년에 걸었던 코스입니다~

해산물라면 표시가
나왔네요~~~
올레꾼들을 위한
표시입니다 ㅎ

해안도로 옆에
이렇게 의자도 있구요~
귀엽죠 ㅎㅎ

이런 의자도 있어요~
바로 가게 앞에 이렇게~

도착한
해맞이쉼터~
조끄뜨레바당~


실내는 넓진 않았어요
신발 벗고 올라가는
마루에 테이블 몇개랑

안벗고 먹는 곳에
테이블 몇개 ㅎㅎ

메뉴에요~
저는 해물전복라면으로
골랐어요~

연예인들 싸인이 많네요~
2PM, 레인보우
피에스타, AOA 등등~

바다를
바라보며
해물라면을 먹겠습니다 ㅎ

드디어 나온
해물라면~~~


제주도에
올때마다 먹으려 했는데
이상하게 기회가 안닿아서

못먹었는데
이번에 먹었네요~~~

바다를 보며
해물라면을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