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월 제주여행 천지연 폭포, 새연교, 새섬 본문

이것저것/여행

2월 제주여행 천지연 폭포, 새연교, 새섬

낭만^^ 2016. 4. 28. 10:04

천지연 폭포에요~
여긴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가는 길에
징검다리처럼
되어있어 한 컷~~

여기도 입장권이
있네요~~
2천원 냈어요 ㅎ


너무 멋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이쁜 나무와
돌 하르방~
사진 포인트 같았어요~

오리들도 많고
잉어들도 많고~
하얀 새들도 오리인가....^^;;;

폭포로 가는 길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천지연 폭포
바로 옆으로
멋있는 다리가 하나 보여요~

알고보니 새연교라고
되어 있고
새섬이라는 곳으로 이어져요~

다리를 건너왔어요~~
눈밑으로 피곤함이
보이네요 ㅠㅠㅋ


새섬에 산책로를
만들어 놨어요~~

산책로 주위로
경관이 좋더라구요~~

길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그냥 해를 등지고
한번 찍어 봤어요 ㅎㅎ

새섬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천지연 폭포는
많이 가시니까
가신김에 산책로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