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 쇠소깍 근처 숙소 바람코지 게스트하우스^^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 쇠소깍 근처 숙소 바람코지 게스트하우스^^

낭만^^ 2016. 4. 25. 13:06


제 두번째 숙소
바람코지 게스트하우스에요~


위치는 쇠소깍 바로 옆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이에요~
까페도 겸하고 있네요~


건물이 너무 이쁘네요~


여긴 남자여자 방이
아예 따로 되어있고
11시엔 번호키로
잠궈버려요
여자분들은 좀 더
안정감을 느끼실거 같아요~

제 방입니다~
2층침대 두개로
4인실이에요~
커플룸은 따로 있어요!

사물함과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네요~

침상마다 개인스탠드도~~!!
시설이 참 좋아요~

여기 단점(?)은
샴푸, 린스, 페이셜폼이
없어요 ㅠㅠ
따로 판매를 하니
다음엔 챙겨가야겠어요!!

조식입니다~
까페에서
셀프로 해서 먹는 거구요~

샐러드가 있구요^ㅇ^

원두커피랑
쥬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까페 내부에요~
아기자기 하죠????


까페사진

또 사진

책도 여러권 있어서
숙소에 가져가서
읽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쁜 난로 ㅎ
저는 이런 난로가
분위기있더라구요~

계란도 셀프로~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두개로 스크램블을~~~


식빵이랑
토스트기가 있어요
드시고 싶은 만큼!!!!!

짜잔~
제 조식입니다 ㅎㅎ

이건 저녁에
까페에서 맥주한잔 할 때
안주로 먹은 말 육포에요 ㅋ

버드와이저랑
육포랑 먹었어요 ㅎ

맥주마시며 사장님과
얘기를 나눴는데요~


두 분이 제주도 여행중에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셨대요~~~^_^
내려와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신다는~~


두병째입니다
날이 어두워지네요~~

사장님이 육포를
다 먹으니 귤을
주셨어요~~
덕분에 한 병 더!!!!


중2병 컨셉이에요 ㅋ
사실 에쿠니 가오리에 이어
요시모토 바나나도 좋아하는데
있길래 읽어봤어요~
음주독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