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귤 하르방, 새로나 분식 모닥치기)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귤 하르방, 새로나 분식 모닥치기)

낭만^^ 2016. 4. 24. 13:06


올레길 6코스에 있는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저는 시장구경을
참 좋아해요~

특히 여행가서는
꼭 시장을
들르는데요~

저는 TV를 잘 안봐서
모르는데
이 날 처음 봤음 ㅋ

여기저기 나와서
유명하다는 귤 하르방~

호두과자랑
비슷한 가격이네요~

수요미식회
슈퍼맨에도 나왔대요


한봉지 샀어요 ㅋ
원래 줄을 길게 선다는데
제가 오전 10시쯤 가서
아직 줄이 없었어요


귀엽습니다 ㅋ
하르방이 들어있어요 ㅎㅎ

자그마하죠??
맛도 괜찮아요~
호두과자에 호두랑 팥대신에
귤잼이 들어있네요~

오메기떡 줄이에요
지나가다가 줄이 길어서
뭐지?하고 보니 ㅎㅎ

모닥치기를 먹으려고
기다렸어요
다른 분식집은 7천원~8천원인데
여긴 6천원이더라구요!!!

그런데 11시 오픈이라
15분정도 더 시장을 구경하고
왔어요 ㅋㅋㅋ
천원 아끼기위한!!!!

모닥치기는 유명하죠?
이것저것 모듬메뉴에요

이렇게 떡볶이에
김치전
만두
김밥이 같이 나와요~


김치전이
너무 맛있었어요~

김밥~~~
국물에 푹~~


만두도 맛있었어요~~
떡볶이 국물이랑은
뭐든지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시간이 일러서 아직
문을 열지 않은
가게들이 많아서 아쉬웠어요~
특히 마농치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