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 올레길 6코스 서귀포시 이중섭 거리, 미술관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 올레길 6코스 서귀포시 이중섭 거리, 미술관

낭만^^ 2016. 4. 22. 16:01

올레길 6코스는
서귀포시를 가로질러
가는데요

중간에 나오는
이중섭 거리

거리에는
공방같은 곳들이
많이 있어요~

예술이라고는
전혀 문외한인 저는
그냥 보기만


미술관도 있어요
한번 가봤습니다

이중섭 거주지
사셨던 곳이래요

옛날 초가집입니다
잘 보존되어 있는거 같아요


이거 모두 아시죠?
옛날 제주 대문
나무 갯수에 따라
의미가 있다는 ㅎㅎ


이중섭거리에
작가의 산책길이라고
있었습니다

5키로정도 되는 길인데요
여러군데를 돌아보는 길이에요

이중섭 문화거리
컨테이너에서
플리마켓처럼
파는거 같았어요~

갑자기 미술관 안입니다
황소는 모두 아시죠?
포토존으로 딱~~!!


티켓팅을 해야해요
천원이었나....^^;;;
배경은 직접쓰신 편지에요~

작가의 산책길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기념품을 준다고 써있어요~


미술관 설명이네요~

이중섭님의 설명이 있어요
일본분과 결혼을
하셨었네요~

위치와 관람안내
서귀포 올레 시장과
천지연폭포와도
가까워요~

이중섭 공원이에요
길이 너무 이쁘죠~?
제주도 돌담길은
너무 이쁜거 같아요~


길에 전시되어있는
그림들 배경으로 한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