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월 제주 올레길 5코스 카페 '와랑와랑' 위미리 동백나무군락지 본문

이것저것/여행

2월 제주 올레길 5코스 카페 '와랑와랑' 위미리 동백나무군락지

낭만^^ 2016. 4. 18. 09:00

어제는 올레길 5코스를
걸었어요~



걷다가 점심때가 되어
배가 고파질때
나타난 카페 와랑와랑
햇빛땜에 사진이ㅠㅠ
너무 이쁜 외관이었어요~



와랑와랑이라고
적혀있구요


고냥이 한마리가
지붕에 딱 ㅎㅎ



안에 들어오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메뉴입니다
저는 감귤쥬스랑 찰떡구이로 ㅎㅎ
열심히 걸어서 배가 고프니까요



손님이 많아
내부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피해서 찍느라



난로옆에 따뜻하게
앉았습니다 ㅎㅎ



감규쥬스가 나왔어요
제주감귤이야 뭐
설명이 필요없죠~



쥬스도 너무 상큼달콤
맛있었어요~



찰떡구이가 나왔어요
인절미를 살짝
구운거더라구요~



아래에 조청인지
꿀인지가 있어서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걷느라 밥도 못먹었는데
너무 잘 먹고 ㅎㅎ
다시 걸으러 출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까페 와랑와랑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