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월 제주여행 코스인 용머리 해안, 산방산 본문

이것저것/여행

2월 제주여행 코스인 용머리 해안, 산방산

낭만^^ 2016. 4. 14. 04:00

조식을 먹고
용머리해안과 산방산으로



용머리해안입구에서 본 산방산입니다
산이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요
너무 멋있습니다 ㅎㅎ



용머리해안 관광길입니다
계단이 많네요



오르고
또 오르고
와~
경치가 장관입니다



바다가~
역시 서울에 사는
저한테
바다는 로망이 있는 곳입니다



하멜기념비 입니다
오르는 길에 있어요



이건 봉화같은 거였어요
연락수단이죠 ㅎㅎ



산방산 입장권입니다
천원을 받네요



오르는길에
보문사라고 있는데
불상이 많더라구요



엄청 큰
불상입니다
어마어마해서 멀리서도 잘보여요



사진찍는 곳인가 봅니다 ㅎㅎ



경치와 함께
찍어봤어요



오르다보면
산방사라고 나옵니다
절이 많아요

계단도 많아요
중간에 더워서
아우터를 벗었어요
헥헥



짜잔~~
다 올랐습니다

산방산이
산에 방처럼 굴이 있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산 중간에 이렇게 굴이 있어요
어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분 말로는
수학여행 코스래요



굴에서 한번더 경치를~
사진에는 담을수가 없네요
폰카에다 사진기술도 일천하여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