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 서귀포 쇠소깍 근처 카페 테라로사^^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 서귀포 쇠소깍 근처 카페 테라로사^^

낭만^^ 2016. 4. 29. 11:49

이번에 올리는
카페는
쇠소깍 근처에 있는
테라로사 라는
카페입니다~

여기는 이미 유명한 곳이죠?
중국관광객들이
버스타고 단체로
오기도 하더라구요~

강릉에 카페거리가
조성된 이유가
테라로사가 생기면서라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는데요~
저는 8시 40분쯤 갔더니
커피는 마감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첫날은
사진들 찍고
핫코코아를
테이크아웃했어요~~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죠~~~??
사람들도 없고
조명도 너무 이쁘고~~

제가 가본
카페들 중에
최고였던거 같아요~~

입구부터 내부까지
우와~~~~~라는
감탄사만 나오더라구요~


날이 따뜻하면
밖에서 마셔도
좋을거 같았어요~~

핫코코아도 너무 맛있었어요~~~!!
어떤 코코아를
사용하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쇠소깍은 5~6시 이후에는
관광객들이 별로
안오는 곳이라
그 이후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오전부터 오후에는
관광객들도 너무
많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커피를 마시기위해
다음날 오전에 갔는데
조명이 예뻐서
어두워진 이후가
훨씬 예뻤어요~!!!!


정말 이쁘죠???
밤에는 이렇게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외에도
테이블과 조명이
잘되어 있어요~~~

다음날 오전에
가서 마신 커피에요~

향도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서울에도 몇군데 있던데
제주가 제일 맛있다고 해요~
분위기때문인지~
물이 다르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제주도 가시면 꼭 들러야하는
카페 테라로사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