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여행 마무리 동문시장 진아떡집에서 오메기떡을^^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여행 마무리 동문시장 진아떡집에서 오메기떡을^^

낭만^^ 2016. 5. 3. 10:45

제주여행 마지막날
제주공항을 가기 전에
항상 들르는 곳~

바로 동문시장~
여기는 시장만 몇개가
모여있어
정말 없는게 없죠~

공항에서도 가까워
관광객들이 많아서
기념품도 많고

과일이나 수산물도
택배로 보내주거나
포장을 잘해줘요~

저는 오메기떡을
사기위해 왔는데요~


예전에 왔을 때
먹었던 분식집이네요~
줄이 엄청나요 ㅎㅎ

여기도 바로 옆에
분식집인데 줄이 굉장하죠??ㅎ

드디어 찾은 진아떡집~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한 곳인가 봐요~

여기서도 줄을
좀 섰어요~~
줄이 길어지면 한명에
두팩만 판다고 써있어요~

저는 네팩을 샀어요~
네팩을 사면
아래처럼 박스포장을
해주더라구요~


비행기를 타야해서
포장하는게 낫겠죠??^^
먹고 싶은걸 참고 ㅎ

귀여운 기념품들도
많았어요~


제 눈을 사로잡은건
귀여운 돌하르방인데요
핸드폰줄과 열쇠고리가
괜찮더라구요~

집에 와서 개봉한
오메기떡~
이웃님들은 좋아하시나요~?
호불호가 갈리는
오메기떡인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