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러브니키 플레이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으세요^^ 본문

이것저것/게임

아이러브니키 플레이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으세요^^

낭만^^ 2016. 7. 14. 11:45

 

이번에 새로 나온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러브니키라는 게임인데요

플레이를 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로 주네요^^

여정 1-3까지하면 준다고 하는데요

해보니 튜토리얼만 하면 주는 느낌이에요

 

 

게임은 패션게임이라고 해야하나요

주인공이 가면서 패션으로 대결을 펼치는 게임인데요

분위기가 분홍분홍, 소녀소녀 합니다 ㅋㅋ

일러스트는 이쁘네요~~

 

 

이렇게 옷을 입고 대결을 펼치면

영역별로 점수가 나와요 ㅋㅋ

 

 

이렇게 1-3까지 그냥 게임에서 하라는대로

플레이하면 금방 오게 되는데요

그럼 카카오톡으로 이모티콘이 옵니다^^

귀여운 모모라는 캐릭터 이모티콘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