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온라인 부루마블 게임 모두의 마블 3주년 이벤트 여름 이벤트 본문

이것저것/게임

온라인 부루마블 게임 모두의 마블 3주년 이벤트 여름 이벤트

낭만^^ 2016. 7. 21. 09:28

 

오늘은 모두 알고 계신 게임이죠

모두의 마블을 올려봅니다

모두의 마블은 부루마블을

온라인으로 옮겨온 게임인데요

데스크탑에서도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네요~

 

 

여름 이벤트로 해변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변의 하루나, 해변의 치히로, 해변의 앨리스

세종류가 있는데요

하루나와 치히로는 얻기 힘든 반면

앨리스는 그냥 플레이하다보니 얻어지네요 ^^;;;

 

 

다양한 맵들이 있지만 저는 그냥

오리지널 부루마블인 월드맵을 주로 플레이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레벨도 낮아요 ㅠㅠ

 

 

해변의 하루나, 치히로 이벤트는 끝난거 같네요

이제 못얻는건가??;;;;;;;;;

 

 

모두의 마블 3주년을 맞이해

3주년 주사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벨제한이 없고 능력치가 괜찮아보입니다^^;;

 

예전에 보드게임이 유행이었는데요

부루마블은 다시해도 재미있네요~~~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