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모바일 게임 추천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카카오 본문

이것저것/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카카오

낭만^^ 2016. 7. 3. 16:33


요즘 출퇴근 시간에 잠을 자기도

애매하다보니 게임을 다양하게

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틀린그림찾기입니다

이 게임은 모두 아시죠~?

예전에는 오락실에서도 많이 했었던 

게임인데요 ㅎㅎㅎ



이 게임은

디즈니 틀린그림찾기라서

그림이 디즈니 만화의 그림들이에요

그게 매력인거 같아요~



이렇게 배를 타고 한 스테이지씩

레벨업해가는 게임입니다



이 그림은 겨울왕국이네요~

이렇게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장면들이 화면으로 나와서

더 친숙하고 좋아요^^



예전 생각하면서 하기도 좋은 게임이고..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은근히 안보이면 스트레스 받기도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