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모바일 게임 추천 슈팅게임 '비행의 신' 새로운 캐릭터 아이라 업데이트 본문

이것저것/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슈팅게임 '비행의 신' 새로운 캐릭터 아이라 업데이트

낭만^^ 2016. 7. 1. 09:14

 

제가 요즘 출퇴근길에 가볍게 즐기는 게임

비행의 신을 소개합니다^^

RPG게임 보다는 출퇴근길에

잠깐씩 즐기기에는 슈팅게임이

더 좋을거 같아서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ㅎㅎ

 

노리통이라는 회사에서 제작한 게임이구요

안드로이드에서는 출시된지 좀 됐는데

IOS는 5.31에 출시됐으니

얼마 안되었습니다 ㅎㅎ

 

 

로딩화면에서 이렇게 4컷만화처럼

게임 팁을 설명해줍니다 ㅎㅎ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네요~

 

비행의 신의 매력중에 하나는

아래에 쭉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에 있는듯해요

캐릭터 레벨업, 등급업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수집해가는

재미가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로 아이라 라는

캐릭터가 새로 등장해서

관련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모바일 슈팅게임이

나온거 같아서 좋네요~~

예전에 오락실에서 즐겼던 슈팅게임처럼

적들의 미사일을 피하는 스릴도 있고

폭탄을 사용하는 재미도 있고~

잘 만든 슈팅게임이라 생각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