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폰 게임 추천 All new 방탈출(doors & rooms) all new room break 본문

이것저것/게임

아이폰 게임 추천 All new 방탈출(doors & rooms) all new room break

낭만^^ 2016. 6. 11. 15:36

저는 핸드폰으로 게임을 잘 안하는데요

어제 밤에 그냥 심심해서 앱스토어를 보다가

방탈출 게임이 있어서 받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푹 빠져버려서 ㅋㅋ

어제 좀 늦게 잤네요~~

 

게임 이름은 All new 방탈출 인데요~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ㅎㅎㅎ

 

 

 

 

기회 되시면 한 번 해보세요~

은근 단서들 찾아서

머리도 써야하고 ㅎ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요

오늘도 밤에 달려보려구요~

 

 

챕터 1부터 시작하는데요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서

나중에는 펜을 들게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지금 챕터3 병원스테이지를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습니다^^

머리쓰는 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강력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