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트윈스 SK에 스윕패 5연패, 타선이 심각하네요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트윈스 SK에 스윕패 5연패, 타선이 심각하네요

낭만^^ 2017. 5. 28. 18:24



LG트윈스가 SK와의 3연전에서

스윕패를 당했습니다

타선이 여전히 심각한 상태네요

득점권에서 안타가 하나도 안나오고

병살 병살 병살에 삼중살까지..


박용택선수 혼자 야구하는 듯 합니다 

박용택선수가 79년생인데

아직도 팀에서 제일 잘치는 타자라는건 참....

LG가 투수는 잘 키우는거 같은데

타자는 영 안되는거 같네요


LG를 떠난 타자들이 잘하는 경우도 많고

정말 심각한 수준인데요

1,2군 타격코치 변경이라던가..

좀 많은 선수를 변경해보던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타순변경도 너무 잦고 

최근 잘치는 선수를 스타팅으로

안내는 경우도 많고..

어제 유일한 득점이었던 홈런을 친

정상호선수를 오늘 빼고

최근 1할도 안되는 유강남선수를

선발로 낸다던가..하는

이해안가는 타순변경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 차우찬선수가 1000탈삼진을 잡았지만

홈런 네방에 안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버틸만큼 버텼다고 보이는데

타선이 3점도 못뽑으니 뭐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