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트윈스가 지난주는 4승 1패로 회복하는 분위기를 보였네요~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트윈스가 지난주는 4승 1패로 회복하는 분위기를 보였네요~

낭만^^ 2017. 6. 12. 22:31


LG트윈스가 지난주를 4승 1패로 

마무리하면서 4위로 복귀했습니다

4위로 복귀한 것보다 침체되었던 

분위기가 살아났다는 것이 중요한 점 같아요



특히 5월 중순부터 아주아주 심각했던

타선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여름을 앞둔 시점에서 긍정적인 신호라고

보여지네요^^



투수력으로 겨우겨우 버텨왔었는데요

타선이 집단 슬럼프에 빠져서...;;

이번주 KT상대로 극적인 역전승도 거두고


특히 어제 SK상대로는 올시즌 처음으로

한이닝에 7점을 내기도 하고

역대 KBO 네번째 기록인

선발 전원안타, 전원득점, 전원타점

대기록을 무려 3회에 달성해 

최단이닝에 달성하는 기록도 세웠습니다



히메네스선수가 빠진후에

4번자리를 맡아왔던 양석환 선수가

비로소 4번다운 활약을 해줬고요

2군에 다녀온 정성훈선수, 이형종선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그동안 잘해줬던 강승호선수, 손주인선수 등등

모든 선수들이 잘해주었네요..


걱정이라면 오지환선수...ㅠㅠ

도무지 감을 못찾는 모습입니다

배트에 공을 맞추기도 어려운 모습이네요



이제 한시즌 본격적인 싸움인

여름을 앞두고 있는데요

투수진은 시즌초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버티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타선이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기대가 되는 여름입니다^^


특히 소사선수는 SK 3연전에서

첫 게임에서 세이브를 올리고

마지막게임에서 승리투수가 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외국인선수로 저런 모습을 보여주기

쉽지 않을텐데요

정말 멋있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