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트윈스 임찬규선수와 채은성선수 덕분에 한화에 승리했네요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트윈스 임찬규선수와 채은성선수 덕분에 한화에 승리했네요

낭만^^ 2017. 5. 15. 17:28


LG트윈스가 어제 5월 14일에

한화에 어렵게 승리를 거뒀습니다

3연전에서 2패를 먼저 당했는데요

올시즌 LG의 천적은 현재까지는 한화네요



제 기억으로 올해는 

선두를 달리는 기아를 비롯해서

NC와 두산에게도 좋은 성적인듯 한데

한화에게 2승 4패로 열세입니다


특히 이번 3연전에서 첫번째 두번째 게임은

안되는 팀의 전형을 보여주며

안좋은 건 다 보여주고 패했네요

한게임에 병살타 4개

실책으로 인한 실점

주루사 작전실패 등등!!



그래도 반가운건 허프선수의 컴백과

채은성선수의 컴백에 이은 맹활약!

이형종선수가 초반같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해

타선에 빈틈이 많았는데

채은성선수가 빈자리를 메워주면 좋겠습니다^^



임찬규선수는 올해 정말 좋은 모습이네요

초반에는 사사구가 많아서 어려움을 겪었는데

점점 제구도 안정되어가고 있습니다

방어율도 좋고 이닝도 잘 소화해주고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