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구매, 사용법, 구매후기 본문

일상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구매, 사용법, 구매후기

낭만^^ 2016. 11. 2. 13:52

드디어 고민고민하던

커피머신을 샀습니다

에스프레소머신을 사고 싶었지만

너무 비싸고 귀찮을거 같아서

캡슐머신중에 고르다가

네스프레소 이니시아로 구입했습니다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특히 요즘 이벤트로

5만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ㅎㅎ



새로 구입해서

네스프레소 클럽을 가입하면

웰컴 오퍼라는 주문을 할 수 있네요

처음 한 번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구성이에요~



이니시아는 화이트색상이 인기인데

저는 루비레드로 구입을 했습니다

색도 이쁜 레드이고

흰 색은 쉽게 때가 탈거 같아서;;;;;;;;;;;

받아보니 만족스럽네요~



이렇게 16개 캡슐 샘플이 같이 있어요

마셔보고 취향에 맞는 캡슐로 주문하면 될거같아요^^


사용법이라기는 좀 그런데요

워낙 간단해서!!!!!!

뒤에 물통에 물을 받아주고

버튼만 눌러주면 되는데

저는 처음에 캡슐을 어디 넣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렇게 손잡이를 위로 올려주면

구멍이 생기는데 이 방향으로

캡슐을 넣어주면 쏙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손잡이를 내려주고

버튼만 눌러주면 커피가 나와요^^



소음이 좀 심하기는 한데

다른 머신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이게 소음이 큰건지 작은건지는 모르겠네요

이니시아가 제일 저렴한거니

소음도 큰 편이 아닐까란 추측만...^^;;

하지만 가격대비 대만족이네요~

커피맛은 캡슐만 잘 고르면 될거같아요^^

Nespresso inissi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