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만화카페 마나보다, 만화방 새로 생겨서 깔끔해요^^ 본문

일상

방배 만화카페 마나보다, 만화방 새로 생겨서 깔끔해요^^

낭만^^ 2016. 8. 14. 19:53

요즘 너무너무 덥죠~

집에 있기 너무 힘든데요;;;

전기료때문에 에어컨도 마음대로 못틀고요

주말이라 낮에 만화방으로

피서를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방배역에 새로 생긴

마나보다 라는 만화카페인데요

얼마전에 생긴걸 오며가며 봤는데

처음 가봤어요~

방배역 3번출구로 나오면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들어가보니 새로 생긴 만화카페답게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이렇게 칸막이도 잘 되어있고

쿠션,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이렇게 귀여운 슬리퍼랑 섬유탈취제같은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책도 만화책뿐이 아니라

소설, 웹툰, 코믹스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은 만화방도 그렇고

PC방도 그렇고 먹을 거리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여긴 만화카페라는 이름대로

커피종류도 다양하고

베이클, 케잌등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1시간 + 아메리카노를

3천원에 하고 있어요~

일반 카페가는거 보다

여기가서 시원하게 한 잔 하면서

만화책을 보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커피랑 케잌을 먹었어요~

커피맛도 일반 카페랑 비슷하더라구요

케잌도 맛있고....ㅎㅎ

 

 

방배역 3번출구로 나오면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저녁먹고 또 쉬러 가야겠어요~

집은 너무너무 덥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