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미용실 제오헤어에서 주말을 맞아 머리했어요^^ 본문

일상

방배역 미용실 제오헤어에서 주말을 맞아 머리했어요^^

낭만^^ 2016. 7. 2. 15:36

주말을 맞이해 머리를 하러

집근처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

방배역 근처에 있는 제오헤어인데요

이번이 세번째정도 방문인거 같네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펌을 해서 시간이 걸리다보니

이렇게 토스트랑 간식거리를 준비해주셨어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계속

방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펌이랑 컷이랑 드라이랑..

무슨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까요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가격도 다양하네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