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 녹화 방청하고 왔어요~ 본문

일상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 녹화 방청하고 왔어요~

낭만^^ 2016. 8. 25. 09:05

며칠 전에 수원 화성에 있는

장안대학교에서 진행된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

녹화를 보고 왔습니다~

 

 

제가 김제동씨을 너무 좋아해서

꾸준히 방청 신청을 했었는데

이번에야 드디어 운이 좋아서

당첨이 됐네요~~!!!

 

 

녹화 시작 전입니다 ㅎㅎ

무대위에 올라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지만

저는 그냥 자리에서 무대만 찍었어요^^ㅎㅎㅎ

 

 

그리고 TV에서만 보던

스케치북과 매직~~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악필이지만 ㅠㅠ

 

 

이런걸 슬레이트라고 하나요?

이렇게 하는건 정말 처음봤습니다 ㅎㅎ

신기했어요~~~

 

 

오늘의 초대손님은 김태우씨였습니다

마지막에 노래를 불러주셨는데

준비된 MR이 두 곡뿐이었나봐요~

MR이 없다고 하니 차에서 갖고와서

네곡까지 열창을 해주시고 갔습니다~

 

그리고 저기 뒤에 있는

옥상 달빛도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김제동씨 사진이 없네요 ㅠㅠ

같이 못찍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ㅎ

 

꼭 가보고 싶었던 방송이었는데

다녀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4시간 녹화내내 웃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