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타로 '힐링사주카페' 신천 데이트코스로 좋아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신천 타로 '힐링사주카페' 신천 데이트코스로 좋아요^^

낭만^^ 2016. 8. 10. 20:21

지난 주말에 잠실야구장에

야구를 보러 갔었는데요

시간이 남아서 신천으로 잠깐

놀러갔다가 사주랑 타로를 봤어요~

 

 

힐링사주카페인데요

타로, 사주 모두 봐주시구요

테이크아웃 카페가 같이 있어서

타로를 보면 커피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너무 더웠는데 시원한

커피를 마시면서 대기를 했어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잠깐 기다렸습니다

생각보다 예약문의도 많고

손님도 많아서 놀랐어요

이 더운데~~~ㅎㅎㅎ

 

 

저는 사주 + 타로를 봤는데요~

동서양의 조화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기다리면서 책상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특이하게 계산기가 있더라구요

어디에 사용하나 했는데..

아래에 보시면 압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어플과

계산기를 이용해서

사주를 봐주세요~~

그리고 사주를 보면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면

이제 타로로 대답을 해주십니다 ㅎㅎ

 

말씀을 참 재미있게

잘 해주셨어요~~

궁금했던것도 계속 물어보구요 ㅎㅎ

 

 

타로는 예전에 재미있어서

공부도 했었는데요

기억은 하나도 안나요 ㅠㅠㅋㅋㅋ

타로와 사주는 데이트코스로

좋은거 같아요~~

커플로 가시면

궁합을 봐도 좋을거 같구요^^

 

명함을 받았습니다

저는 보경선생님이었어요^^

전화로 예약을 하셔도 되고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하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ID : healingsaju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