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카카오 헤어샵 이용후기, 이벤트, 방배역 미용실 오다헤어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카카오 헤어샵 이용후기, 이벤트, 방배역 미용실 오다헤어

낭만^^ 2016. 9. 6. 17:26


지난주에 머리를 자르기 위해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해봤습니다

첫이용이라 이벤트로 할인도 받았어요^^



카카오헤어샵은 저렇게

카카오톡 메뉴에서 더보기를 보시면

바로 헤어샵예약이라고 나옵니다



나이스튜밋츄 할인땡큐~

라고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첫 결제시 5천원 할인을 해줍니다^___^

아 카카오헤어샵에서 결제를 하셔야해요!!

결제를 하고 갈 수 있는것도 편리한 점!



저는 집근처인 방배역으로 검색을 했구요

제가 가본 곳도 나오고 안가본 곳도 나오네요

안가본 곳인 오다헤어로 결정!!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ㅎㅎ


카카오헤어샵의 큰 장점은

이렇게 메뉴별로 가격이 나온다는 점이에요

미용실은 가격을 들어가기전까지는

알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가격을 보고 비교해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남성컷을 골라서 5천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디자이너 분들도 선택가능한데요

요일과 시간을 맞춰서

미성 디자이너님께 받았습니다 ㅎㅎ



오다헤어는 방배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정말 바로 있습니다 ㅎㅎ

방배역 하면 3번출구 맥도날드에서

많이 약속을 잡으실텐데요

그 맥도날드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선택한 미성 디자이너님에 대한 설명이네요

이용하신 후에 후기도 남길 수 있어요~


오다헤어에서 커트한 후기를

간략히 남기자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커트도 마음에 들고요^^ㅎㅎㅎ

다음에도 여기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