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카카오 헤어샵 오픈 미용실 예약 카카오톡으로 해요~디자이너부터 가격까지 알 수 있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카카오 헤어샵 오픈 미용실 예약 카카오톡으로 해요~디자이너부터 가격까지 알 수 있어요

낭만^^ 2016. 7. 29. 07:00

카카오톡을 보니 카카오헤어샵이 오픈했네요

더보기 메뉴에서 헤어샵예약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헤어샵으로 이동합니다~

 

 

오픈이벤트로 할인권도 주네요^^

참고하세요~~~

저도 이용해야겠어요 ㅋㅋㅋ

 

 

주변미용실을 찾아주기도 하고

스타일에 따라 찾아주기도 하고

매장명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저는 집근처 방배로 검색을 해봤어요~

그랬더니 얼마전에 제가 갔던

제오헤어 방배점이 검색이 되네요~

한번 클릭해봤습니다^^

 

 

미용실 이용에 있어서 제일 답답한점이

가격을 들어가기 전까지 알 수 없다는 건데요~

카카오헤어샵에는 시술에 따른 가격까지 나와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스타일과 디자이너 소개까지 있습니다

처음가시는 분들도 디자이너 분들을 보고

예약할 수 있겠네요~~

 

사실 미용실을 무슨 예약까지 하고 가야하나 싶은데요

펌이라던가 염색같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건

예약하고 가면 편하더라구요~

다음에 머리할 때는 이용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