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016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일정, 라인업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2016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일정, 라인업

낭만^^ 2016. 7. 15. 15:49

 

드디어 프로야구 전반기가 끝났습니다

오늘부터 이틀간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하는데요

오늘은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내일은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합니다

 

 

이틀간의 일정이 위와 같이 나왔네요

사실 올스타전은 게임은 재미가 없죠

박진감이 없고 ㅎㅎ

그냥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같이 경기하는 재미로 봐야죠~

 

 

프로야구 올스타전 라인업은 위와 같습니다

나눔 올스타와 드림 올스타로 나뉘어서 경기를 하는데요

드림 올스타는 역시 선두 독주중인

두산이 베스트 12를 휩쓸었네요

 

나눔 올스타는 신기하게도 투표할 때 최하위였던

한화 선수들이 가장 많습니다 @@ㅎㅎㅎ

대표적인 인기구단인 엘롯기는 베스트에 거의 없네요

한 때 롯데, LG같은 경우는 팬들의 몰표로 싹쓸이해서

욕을 먹기도 했는데요 ㅋ

새옹지마입니다~

 

내일은 비 예보가 있던데 고척돔에서 하니

상관없이 진행이 되겠네요

돔구장이 생기니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