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 트윈스 7월 경기일정, 박용택, 히메네스 보는 맛으로 보는 LG 야구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 트윈스 7월 경기일정, 박용택, 히메네스 보는 맛으로 보는 LG 야구

낭만^^ 2016. 6. 14. 10:31

어느새 6월 중순이네요~

프로야구도 이제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순위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여름으로 성큼 들어섰습니다

 

선두권인 두산과  NC의 독주속에

한화가 힘을 내면서 2강 8중이라는

특이한 구도가 형성됐는데요

 

그 와중에 LG는 LG가 잘해서라기보다

선두권 두팀이 너무 잘하는 반사이익으로..;;

5할에서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4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두산과 NC빼고는 그다지 잘하는 팀이 보이지 않는

도토리 키재기 싸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그 와중에 LG팬들은

경기를 보며 매일매일 화병이 생길텐데요

그나마 박용택과 히메네스를 보며

시원함을 느끼실 것 같네요 ㅎㅎ

박용택은 여전히 2002년 데뷔이후로

계속 잘해주고 있고...^^;;;

 

히메네스는 4월만 반짝인거 아닌가 하는

기우와 달리 LG타선에서 제일 꾸준히

잘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수비도 실책이 종종 나오긴 하지만

어려운 타구도 잘 처리하고~

둘 보는 맛에 LG야구를 봅니다 ㅎㅎ

선발진중에서도 특별히 에이스라 부를만한

호투를 보여주는 투수도 없고...ㅠ_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