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답답한 LG트윈스, 더 답답한 양상문 감독 ㅠ_ㅠ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답답한 LG트윈스, 더 답답한 양상문 감독 ㅠ_ㅠ

낭만^^ 2016. 7. 8. 09:08

 

요즘 LG팬들 잠을 못자죠~?

ㅋㅋㅋㅋ

게임을 보는건 스트레스 푸는게 아니라

스트레스 받는 요인이고 ㅎㅎ

 

그중에서도 답답한건 양상문감독의

발언과 선수기용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팀내사정도 있고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체력안배한다고 컨디션 좋은 선수들 쉬게하고

컨디션 안좋은 선수들 내보내서 경기하게 하고 지고 하더니

여름되니 성적이 쭉쭉쭉 하락하네요;;;

체력안배 안한 다른 팀들이 더 잘하는 듯;;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았으니 지켜봐야하나

잘 할때는 좀 뛰게하고 잘 못할때는 쉬게하고..

이렇게 하는게 낫지 않나..싶지만..

너무 단편적인 생각인가요-_-;ㅋㅋㅋ

 

리빌딩한다고 하는 거도 이해가 안가죠

'유광점퍼를 입고 야구장에 오는 여섯 살 초등학생이

성인이 되기 전에는 우승을 해야 하지 않겠나.

내 머릿속은 그거 밖에 없다'

라고 말했다는데요..

그럼 15년 안에 우승하기 위해 리빌딩중이라는????

 

15년 후에 지금 뛰는 선수들중 몇명이나 있을까요?;;

그런 분이 이병규는 리빌딩을 위해 안올리고..

임훈, 정상호 같은 선수들은 사와서

성적이 안좋아도 계속 기용하고...

 

임훈 선수도 적은 나이가 아니고

정상호 선수는 이미 노장급에 속하는 선수입니다

이병규 선수를 안올리는걸 뭐라 하는게 아니라

저렇게 길게 보는 분이 임훈과 정상호는 뭐하러 데려왔나요

 

차라리 지금 잘 못해도 안익훈, 유강남, 박재욱 같은 선수들..

신인급 선수들 많을텐데요 그 선수들한테 기회를 주고

경험이나 쌓게 하시지..

뭔가 앞뒤가 안맞는 말을 하셔서 이해가 안갑니다 ㅎㅎ

 

올시즌도 점점 쳐지고 있는 LG인데..

하반기에는 더 쳐져서 8~10위 경쟁을 하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봅니다..

그렇게 되면 양상문감독의 자리도 좀 위태롭지 않을지..

생각해봅니다..ㅠ_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