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트윈스 2016년 8월 경기 일정 - 히메네스, 채은성, 박재욱, 유강남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트윈스 2016년 8월 경기 일정 - 히메네스, 채은성, 박재욱, 유강남

낭만^^ 2016. 7. 12. 12:02

LG트윈스 팬분들

6월부터 아주 야구보기 싫으실텐데요 ㅠㅠㅋㅋ

그래도 꾸준히 잘해주고 있는

히메네스, 채은성 보는 맛으로 봐야죠 ㅎㅎ

 

채은성이 올해 참 잘해주네요~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ㅎㅎ

진작에 5번으로 꾸준히 기용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기록으로 봐도 5번에서 굉장히 잘했었구요

 

양상문감독이 이병규를 4번, 5번으로 고집해서

답답했던 경기들이 너무 많았네요 ㅠㅠㅎㅎ

 

그리고 FA로 거금을 주고 데려온 정상호가 아닌

최승준을 내주고 데려온 정상호가 아닌

유강남, 박재욱 두 젊은 포수들이

굉장히 잘해주고 있네요~~!!!

 

LG는 FA도 참 못하고 트레이드도 참 못하는거 같아요

이진영, 정성훈 말고는 기억에 남는 선수가 없습니다

 

리빌딩 한다면서 노장급에 속하는

정상호, 임훈을 데려오는건 뭔가요~~

리빌딩이 아닌 바로 성적을 내겠다는

선수영입 아니었나요~~~!!

 

그런데 리빌딩한답시고 프랜차이즈 노장에게는

기회를 안주고~꼭 이병규를 말하는건 아닙니다 ㅋ

 

이제 전반기도 3경기밖에 안남았는데

한화랑 경기 마무리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 최하위도 가능한거 같은데 ㅋㅋ

 

출처 : LG트윈스 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