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삼성서울병원 부비동염, 비중격만곡증,축농증 수술 후기, 병실 입원비용 본문

일상

삼성서울병원 부비동염, 비중격만곡증,축농증 수술 후기, 병실 입원비용

낭만^^ 2022. 5. 11. 20:09

삼성서울병원에서

비중격만곡증, 부비동염

수술을 받고 왔습니다

3박 4일 입원으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전 날 입원을 했구요

수술 후 2박을 보낸 후 퇴원을 했습니다

저는 4인실을 배정받았습니다

4인실 창가자리에서는 이런 풍경이...

역시 창가자리가 좋지만..

저는 아쉽게도 창가자리가 아니었다는 ㅠ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아버지가 6인실 입원했을 때 보다

훨씬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더 넓은건가....

기분탓인지..모르겠네요

수술은 전신마취로 진행을 했구요

전신마취다보니 수술할 때 기도삽관을 해서

수술 후에 목이 아파서

침삼키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ㅠㅠ

이것도 다음날까지는 좀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수술 다음날 코를 꽉 막아놓은

솜을 일부분 제거해주시는데

그것만 해도 좀 살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꽉 막혀있을 때는 압력차이때문에

침이나 물 삼킬때도 귀가 아프고 힘들었습니다

아래는 병실 요금입니다

특실부터 1인실은 보험이 적용이 안되서

비싸네요 ㅎㅎ

2인실, 3인실, 4인실, 5인실, 6인실

이렇게 비용이 나와있습니다

2022년 1월 1일 기준으로 나와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