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삼성서울병원 이비인후과 정용기 교수님 축농증, 부비동염, 비중격만곡증 수술 전 진료 수술일정 본문

일상

삼성서울병원 이비인후과 정용기 교수님 축농증, 부비동염, 비중격만곡증 수술 전 진료 수술일정

낭만^^ 2022. 3. 21. 20:35

삼성서울병원에서 이비인후과

진료를 본 후기입니다

부비동염, 비중격만곡증 진료를 

보는 교수님중 시간이 맞는 교수님으로 찾았습니다

진료 전 날에

카톡으로 안내가 오고

문진을 하면 QR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축농증 증세때문에

콧물이 있다고 했더니

입장불가 QR이 오더군요;;

입구에서 설명하고 진료를 봤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암병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관입구로 들어간 후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수술을 하기로 하고

수술전 검진 일정을 잡고 왔습니다

수술 안내문입니다

부비동염 수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일정이 나와있습니다

여기는 입원일이 4일 이네요

수술 하루 전 날에 입원을 하고

2박 3일간 쉰 후 퇴원을 합니다

수술 후 4주간은 주 1~2회씩 진료가 있고

4~8주 정도 외래치료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3개월, 6개월, 12개월까지

정기검진도 받는다고 하네요

다시 긴 여정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