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KT알뜰폰 데이터쉐어링 바로배송 유심, 바로유심 퀵 서비스 진짜 빠른 배송 본문

일상

KT알뜰폰 데이터쉐어링 바로배송 유심, 바로유심 퀵 서비스 진짜 빠른 배송

낭만^^ 2022. 2. 17. 19:45

저는 KT M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태블릿에 데이터 쉐어링을 하기 위해 

데이터쉐어링을 신청했습니다

유심 바로배송 이벤트 중이길래

바로배송으로 신청을 했는데요

헐.......신청한지 20분인가 만에

바로 문앞에 붙여주시고 사진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셔서 바로 받았어요 ㅋㅋㅋ

아래 보시면

밤에도 주말에도 퀵으로 배송해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퀵이라도 이렇게 빠를줄은 몰랐네요 ㅋㅋ

정말 지금 주문 바로 도착 

밤 10시전에 주문하면 된다고 하니

퇴근하고 와서도 충~분히 여유 있네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추첨으로 선물도 준다고 해요

KT알뜰폰 바로배송 유심 신청 가능 알뜰폰 회사들입니다

핀다이렉트샵,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아이즈모바일, 케이티엠모바일

에넥스텔레콤(A모바일)

티플러스, 모빙

이렇게 있네요..

 

편의점 가서 사올까도 생각했는데 진짜 편하게 주문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