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암사역 카페 커피베이 암사점 coffee bay 카페라떼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암사역 카페 커피베이 암사점 coffee bay 카페라떼

낭만^^ 2020. 1. 14. 20:20

커피베이 암사점입니다

집 근처라 가끔 가는데요

테이크아웃이 아닌 자리에서 

마셔본건 처음이었네요



귀여운 라이언이 테이블에 있었어요 ㅋㅋ

제로페이도 되고 

카카오페이도 되네요~



다양한 케이크랑

쿠키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가게도 크지 않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다른 손님들도 오셨었는데

다들 테이크아웃을 하셔서

조용히 커피를 마시고 올 수 있었습니다



컵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테이크아웃보다 더 맛있게

마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