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래 창작촌 술집 비어바나,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래 창작촌 술집 비어바나,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분위기 좋은 술집

낭만^^ 2020. 1. 21. 21:43

문래 창작촌에 있는 

수제맥주 맛집

비어바나

다녀왔습니다~


요즘 문래쪽에 공장들을

개조해서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보이네요~



조명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

맥주병이랑 맥주잔으로 ㅋㅋ



2층, 3층까지 올라 왔어요

아직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요

나중에는 웨이팅하는 분들까지 있더라구요



3층이 아니라 2층이라고 하고

2층은 복층이라고 하는군요



여기는 맥주들이 맛있더라구요

수제맥주만드는 게 

입구 들어올때 위치하고 있어요



우선 샘플러로 시작을 했습니다

마셔보고 맛있는 맥주를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안주는 피쉬앤칩스를 주문했는데..

플래터로 잘못 나와서......ㅋ

많이 못먹었어요..아까웠네요 ㅠㅠ


문래동쪽에서 맥주를 마신다면

다시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