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펍' 다양한 맥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은 펍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펍' 다양한 맥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은 펍

낭만^^ 2019. 12. 14. 20:02

처음으로 가본 죽전역 근처

보정동 카페거리

처음 가봤는데 거리를 굉장히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문스펍

맥주를 한 잔 하러 갔습니다

가게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다양한 안주와 맥주들

저희는 코젤다크와 스텥라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크.....코젤다크

진짜 맛있었어요

시나몬이랑 흑설탕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안주가 감자튀김인데

미트소스가 같이 나와요

정말 맛있었어요

양은 좀 적었어요 아쉽 ㅋㅋ



진짜 분위기 좋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