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암사동 고깃집 '뒷고기 한잔' 소주 한 잔 하기 좋은 고깃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암사동 고깃집 '뒷고기 한잔' 소주 한 잔 하기 좋은 고깃집

낭만^^ 2019. 10. 28. 19:52

암사동 고깃집

뒷고기 한 잔 입니다

이름 그대로 뒷고기를 파는 곳이에요

저는 삼겹살보다

뒷고기같은 특수부위를 훨씬 좋아해요



여기는 항정살, 뽈살, 뒷덜미살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메뉴입니다

삼겹살도 판매하지만 패스

항정살도 패스


뽈살이랑 뒷덜미살을 주문했어요



마늘도 센스 있게 

이렇게 주십니다

호일같은 것보다

훨씬 좋아보여요

환경호르몬 걱정도 안됩니다



술 잔이 이렇게 이쁘네요~!

펭귄이 들어있어요

다른 잔들을 보니

굉장히 다양한 술잔들이 있어요



기본 쌈과 찬이 나오구요



양념도 있네요



고기 색이 아주 좋아요~



특수부위는 식감이 너무 좋아서 좋아요

그 맛으로 먹는 것 같아요~



메뉴판을 보시면

된장찌개와 쌈쫄면은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쌈쫄면

여기에 고기를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20%!!!!!!!!!!



소주 한 잔 하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