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암사동 밥집 '큰맘 할매순대국' 밥한끼로는 순대국밥이 최고네요 역시~!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암사동 밥집 '큰맘 할매순대국' 밥한끼로는 순대국밥이 최고네요 역시~!

낭만^^ 2019. 7. 25. 20:24

암사역 근처에 있는

큰맘 할매순대국

순대국밥이 밥 한끼로는 최고죠



큰맘 할매순대국 암사역점



할매포차 라고 해서

안주거리도 많이 파네요~



안주류도 저렴해서 맥주한잔 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한 반찬



새우젓이랑 양념장입니다



체인점이라 역시 그 맛이에요~

저는 순대를 빼고 고기만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양념장도 안넣고 먹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