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양재역 '라그릴리아' 양재점 레스토랑 강남피타워 SPC사옥 주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양재역 '라그릴리아' 양재점 레스토랑 강남피타워 SPC사옥 주차

낭만^^ 2019. 9. 5. 10:34

양재역 근처

강남피타워에 위치한

라그릴리아 이탈리안레스토랑

SPC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강남피타워가 SPC사옥이기도 하구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지하3층에 주차 가능합니다

식사하시면 1시간 30분인가

2시간인가 무료주차 됩니다



메뉴



저희는 쉬림프 로제 빠빠델레



시크릿 치즈 대창 파스타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비프 온더 스톤 안심


그리고 피자를 주문했어요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버섯 리조또

리조또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저는 파스타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로제크림 파스타

크림도 맛있고

면도 적당했구요



치즈 대창 파스타

처음보는 특이한 메뉴였는데요

치즈에 오일에 대창에 ㅎㅎㅎ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대창파스타라는게 특이한데

또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나온 스테이크

이렇게 불쇼(?)를 해주세요


스톤 위에 있어서

계속 열이 유지되기 때문에

적당히 익었을 때

빨리 드셔야해요

오래두면 너무 많이 익어버리더라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차를 안가져갔으면

와인 한 잔 했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