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암사동 밥집 고깃집 '한마리 정육식당' 점심메뉴 제육쌈밥 맛있고 양도 많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암사동 밥집 고깃집 '한마리 정육식당' 점심메뉴 제육쌈밥 맛있고 양도 많네요~!

낭만^^ 2019. 7. 17. 13:32

이사와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고 동네 구경겸 돌아다니던 중

한마리 정육식당

고깃집에서 점심메뉴를 발견했습니다

제육쌈밥 메뉴가 7천원인데요

제육볶음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한마리 정육식당

실내가 굉장히 넓어요

단체손님들도 많이 오실 듯



기본 반찬들과

상추,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나왔습니다~

반찬도 맛있고 종류도 괜찮네요

된장찌개도 끓여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늘까지 넣어서 끓여 먹었습니다 ㅎㅎ



제육볶음도 나왔습니다

양이 적지 않아요~

1인분 치고는 충분한 양입니다

그리고 맛도 좋구요~~!!!!


상추쌈을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딩들은 모두 공감하겠지만

평일 점심메뉴는 참 가성비 좋고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한마리 정육식당 암사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