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하남 이쁜 카페 '카루소'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카페, 송파카페, 강동카페 '카루소 갤러리 카페' 'caruso cafe'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하남 이쁜 카페 '카루소'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카페, 송파카페, 강동카페 '카루소 갤러리 카페' 'caruso cafe'

낭만^^ 2019. 4. 29. 14:07

송파구 근처에 이쁜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카페

카루소 갤러리 카페

처음에 갔을 때 여기가 

미술관인지 카페인지

헷갈릴 정도로 외관이 멋있었어요

 

바로 옆에 이렇게 이쁘게

산책로도 되어있어요

2층 카페 정원으로 연결되는 듯 하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갤러리처럼 복도에

전시가 쭉 되어있더라구요

 

1층에 이렇게

갤러리가 되어있어요

진짜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에

1층 갤러리를 찍어봤어요

 

2층 카페로 올라오면

이렇게 피아노가 눈에 들어오네요

 

카페 진짜 이쁘게

잘 꾸미셨더라구요

 

테이블들도 진짜 이뻐요

정말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카페에요

 

센스있는 무릎담요도 완비

 

이런 전통적인 분위기도 있어요

 

그리고 발코니로 나가시면

준비되어있는 테이블인데요

전망도 정말 좋아요

저~멀리로 롯데월드타워도 보이네요

 

카페 메뉴입니다

 

이게 테이블이에요

진짜 이쁘죠

 

이것도 테이블이에요

테이블마다 안에

꾸며진게 달라요

전통적인 느낌의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아기자기한

피규어가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정말 신경을 쓰신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그리고 발코니 말고

이렇게 정원도 있어요

정원도 신경을 많이 쓰신게 보이라요

꽤 넓고 이쁘게 되어있어요

잔디밭도 넓어서

날씨 좋을 때 밖에서 차 한 잔 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정원에서 본 카페 전경입니다

 

송파구 근처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는줄 몰랐네요

차로 10분정도밖에 안걸리는데

완전히 다른 곳이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