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베트남 다낭 호이안 실크 빌리지 리조트 & 스파 (Hoi An Silk Village Resort & Spa) 사진 후기 본문

이것저것/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실크 빌리지 리조트 & 스파 (Hoi An Silk Village Resort & Spa) 사진 후기

낭만^^ 2019. 1. 15. 12:50

베트남 호이안 실크 빌리지 리조트 & 스파

(Hoi An Silk Village Resort & Spa)



호텔이 아닌 리조트라 자연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숙소입니다

간판부터 느낌이 다르죠



호텔처럼 고급스럽진 않지만

조경이나 야경이 너무 이쁜 곳이에요



야외 수영장도 있구요




숙소들이 1층, 2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2층은 발코니가 있어요



1층은 바로 이렇게 정원이라고 해야할까요

바로 보입니다



실내도 깨끗하고 잘 되어 있어요



샤워실이 너무 멋있었어요 ㅋ



이곳은 밤에 야경이 더 좋아요



길도 이쁜데 조명도 잘 해놨습니다



밤에 수영하면 좋더라구요



실크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하기전에는 별로 기대를 안하고

비행기시간이 남아서 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진짜 누에고치들도 보실 수 있구요



실을 뽑아서

옷을 만드는 과정까지 다 보실 수 있어요



아래의 분들은

우리나라로 치면 인간문화재 같은 분들이라고 합니다



혹시 어린이들과 같이 가신

가족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식인데요

제가 원래 아침을 안먹어서

볼품없이 담아왔지만

사실은 먹을게 꽤 많습니다 ㅋㅋ


저는 핫케잌, 베이컨, 달걀, 쌀국수 정도만 ㅎㅎ



여긴 실크그룹의 프라이빗비치라는데

하필 태풍, 비가 와서...

그냥 구경만 하고 왔어요



올드타운, 안방비치, 프라이빗비치

Old town, An Bang beach, Private beach 

셔틀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올드타운이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저는



실크빌리지, 실크마리나, 실크럭셔리

이렇게 세군데가 있나봐요 실크그룹에는 ㅎ


가격에 비해 시설이나 서비스나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특히 저는 호텔같은 곳보다 이런 리조트가 훨씬 좋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