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릉 주문진항에서 오징어순대, 총알오징어, 오징어구이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릉 주문진항에서 오징어순대, 총알오징어, 오징어구이

낭만^^ 2019. 3. 4. 09:03

강릉 주문진항입니다

주문진항 도착 2~3블럭 전부터 

이미 차들은 줄을 서있고

주차는 전쟁~~




오징어가 반겨주네요~



항구답게 배들이~

미세먼지때문에

내내 하늘이 뿌옇더라구요 ㅠㅠ



총알오징어 1마리랑

오징어구이 1마리

오징어순대 사진이 없네요 ㅠ_ㅠ


오징어 순대가 제일 맛있었는데!



총알오징어는 이렇게 내장소스를

같이 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저한테는요 ㅠㅠ


못먹을정도는 아닌데

와~맛있다~는 아니었어요



이렇게 직접 구워주십니다~

오징어순대가 여기도 없네요

오징어순대는 진짜 맛있게 잘먹었는데요!



이게 총알오징어



오징어 구이


도루묵이랑 생오징어회도 먹고 싶었지만

술을 먹을 수 없어서

참았습니다!

오징어가 3~4마리에 만원이라고 하는데

되게 잘더라구요


오징어순대로 만족하고 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