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인천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 다녀왔습니다~ 본문

이것저것/여행

인천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 다녀왔습니다~

낭만^^ 2018. 6. 18. 15:45

지난 주말에 다녀온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인천 차이나타운


몇 년 전에 다녀오고

두번째 방문이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오전에는 좀 한산했었는데요

더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오후에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더라구요



홍두병을 판매하는 가게에는

줄이 이렇게 길~게 있었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예전 방문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화덕만두를 판매하는 가게

화덕만두는 요즘은 인기가 시들은 걸까요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가시면 정말 사진 찍을 곳이

많을 듯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쁜

사진 찍을 곳이 많더라구요

저는 사진을 안좋아해서 ㅋㅋ


점심으로는 연경이라는

중국집에서 코스요리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군요 ㅋ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만 아니었으면

훨~씬 좋았을 법한 나들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