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고깃집 '6636 고깃집' 이베리코 흑돼지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고깃집 '6636 고깃집' 이베리코 흑돼지 먹었어요

낭만^^ 2018. 11. 17. 10:20

방이동 고분군 근처에 위치한

6636 고깃집



저희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으러 갔어요



이베리코 꽃목살

이베리코 늑간살

이베리코 항정살

이베리코 황제살

이베리코 치마살


부위가 5종류나 되네요


저희는 꽃목살, 늑간살, 황제살

이렇게 3부위를 1인분씩 먹었어요


위에 모둠도 있으니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둠메뉴로 주문하시면 될 듯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가게가 굉장히 깔끔하네요



밑반찬이 나오구요

명이나물 맛있어요 ㅋㅋ



양파가 잘게 썰어져서 나와서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마늘 이렇게 구워먹기

좋게 해주시는 센스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다양하게 쌈도 싸먹고

소금에 찍어도 먹고

그냥도 먹고~



이베리코 맛있어요~

그냥 목살먹는것보다 정말 부드러운 것 같아요


소고기도 팔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회식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