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오돌' 방이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오돌갈비, 꼬들살 맛있는 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오돌' 방이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오돌갈비, 꼬들살 맛있는 집

낭만^^ 2018. 10. 20. 16:32

방이동에 새로 생긴

오돌 방이점입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당산 오돌 집이라는데요

저는 너무 반가웠습니다 ㅋㅋ


합정동에 살 때 망원동에

'오돌오돌' 이라는 작은 고깃집이 있었는데요

오돌오돌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이사한 후에도 찾아갔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오돌오돌이 어떤 고기 부위인지도 몰랐었는데요


그리고 몇년후에 수요미식회에

오돌갈비라는 것이 나오면서

아~저게 그때 그거구나..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내부도 상당히 넓습니다

가족외식하기 좋은 고깃집 느낌?

소주한잔하기 좋은 분위기는 아닙니다



오돌갈비와 꼬들살이

주요메뉴입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구요



된장찌개는 하나 주문했습니다



오돌갈비 2인분



맛은 그 때 그 맛이 맞더라구요

오돌오돌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주인아저씨도 정말 좋아보였는데..ㅋ



오돌갈비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꼬들살

꼬들꼬들한 목살부위라고 하네요

저는 오돌갈비가 훨씬 맛있었어요

오돌갈비 먹으러 또 갈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