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맥주 '꼬치집' 혼술하기 좋은 곳, 꼬치구이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맥주 '꼬치집' 혼술하기 좋은 곳, 꼬치구이

낭만^^ 2018. 11. 19. 19:22

방이동 맥주마시기 좋은 집

꼬치집 입니다

이름 그대로 꼬치구이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스몰비어처럼 크지 않고

분위기가 좋은 곳이에요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 

손님들은 없었어요



숯불에 직접 구운 수제꼬치

주문하면 직접 구워주세요

나오기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다양한 꼬치구이가 있어요

저는 닭목살, 껍질, 연골

모래집, 염통, 김치삼겹, 문어, 관자

은행..등등을 좋아합니다 ㅋㅋ


꼬치 6종이나 꼬치 10종으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곳 꼬치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잘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맥주도 맛있습니다



나올 때는 손님들이 꽤 많이 오셨네요 ㅎㅎ


혼술하기도 좋고

맥주마시면서 얘기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