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월 겨울 설연휴 제주여행 시작~티웨이 항공^^ 본문

이것저것/여행

2월 겨울 설연휴 제주여행 시작~티웨이 항공^^

낭만^^ 2016. 4. 11. 08:30

지난 2월 설연휴에
저는 제주도를 다녀 왔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김포공항으로 와서



공항입니다
사람들이 연휴라 많을거니
일찍 오라고
항공사에서 문자를~



그런데 수속하는 곳은
줄도 안섰어요
뭐지.....ㅋㅋㅋㅋ



하지만
보안검색대는 줄이 쫙~~~
여기서 좀 걸렸네요



하지만 너무 일찍 왔나봐요
1시간을 기다렸네요 ㅎㅎㅎ



드디어 비행기 탑승
티웨이는 처음인거 같아요



날개 옆 창가자리
제가 창가로 달라고 했어요
사진찍어야죠 ㅋ



티웨이는
쥬스나 콜라도
안주더라구요
물만 줬어요ㅠㅠ



구름위로
슝~~~~



사실 저는
비행기를 매우 무서워해요
하지만
제주도는 너무 좋아한답니다



제주공항에서
비상착륙으로
공항이 폐쇄되어
2시간걸려 도착했어요



힘든 비행이었네요~

2월 제주 여행기를 쭈~욱 올리겠습니다^^ㅎㅎㅎ


Comments